728x90
1.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합니다.
2. STEP 03 신청서 작성을 클릭합니다.
3. 개인사업자, 법인사업자 중 해당되는 항목을 선택한 후, 신청서 작성 전 모든 항목에 동의해야합니다.
4. 신청기업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.
- 최근사업기간말일 : 직전년도 말일 기입
- 확인서용도 : 공공입찰용 / 공공입찰용+그 외 / 그 이외 중 택 1
- 주업종 : 매출액이 가장 큰 분야 (한국표준산업분류 OR 국세청홈택스에서 '업종대분류' 선택)
5. 주요재무정보와 상시근로자를 기입합니다.
- 매출액 : 창업일로부터 12개월 이상 지난경우 / 12개월이 되지 않은 경우에 따라 계산하여 입력
(아직 매출 발생이 하나라도 없는 경우 '1'이라도 입력)
- 자산총액 : 자본금, 사업초기비용 등 대략적으로 산정한 금액 입력
- 상시근로자 : 창업일로부터 12개월 이상 지난경우/ 12개월이 되지 않은 경우에 따라 계산하여 입력
(정규직만 입력, 일용직·아르바이트 등은 제외,직원이 없는 경우 '0' 입력)
6. 신청자 정보 입력 후 신청서 제출 (국문, 영문 중 택 1)
728x90
'행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업무공유] 퇴직연금제도 비교(DC형,DB형) (0) | 2022.08.12 |
---|---|
[업무공유] 직접생산확인증명 발급 방법 (0) | 2022.08.12 |
[업무공유] 연구개발비·연구인력개발비 회계처리, 세액공제 (0) | 2022.08.10 |
[업무공유] 정부 R&D사업 정의와 용어 해설 (0) | 2022.08.10 |
[업무공유] 연차 발생기준 및 개수, 연차휴가사용촉진 제도(양식첨부) (0) | 2022.08.09 |